학교소개

인사말

로케이션
» Home > 학교소개 > 인사말

  오늘날 현대사회는 급변하고 있습니다.
산업현장 및 직업환경 역시 빠르게 변화하면서 평생직장은 그 의미가 사라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직무능력(On-spec)을 바탕으로 산업현장에서 근무하는 전문가가 중요한 시기가 되었습니다.
사회는 학벌이나 학력이 아닌 실력과 능력을 갖춘 인재를 필요로 합니다. 즉 어느 분야에서든 기본이 바탕이 되는 전문가를 요합니다. 직무수행능력을 갖춘 인재는 기업의 인재 및 사회의 인재로 발돋움, 국가경쟁력을 향상시키는데 앞장설 수 있습니다. 또한 능력중심사회를 구현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될 것입니다.

  나우직업전문학교는 산업 현장에서 직무를 수행하기 위하여 요구되는 지식, 기술, 태도 등을 체계화하여 수요자 중심의 교육(National Competency Standards)을 지향하여 무분별한 스펙쌓기가 아닌, 자신의 직무수행에 필요한 직무핵심역량을 파악하고 키우는 데 교육의 주안점을 두고 있습니다. 훈련의 질적향상을 위하여 매일 진행되는 교육내용에 대한 온라인 피드백 시스템을 구축하고 인트라넷 시스템을 통한 효율적인 학사관리를 통해 누구나 쉽게 원하는 교육과정을 이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훈련교사의 교수능력 향상을 위한 새시대 교수법에 맞춰진 교육시스템을 마련하여 교육에 임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가치를 믿고 자기 계발을 통해 스스로의 가치를 증명하는 사람.
스스로의 가능성을 믿고 미래를 위해 노력하는 사람에게 나우직업전문학교는 기회를 제공하고 더 높은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날개를 달아드리겠습니다.

학교장 조준표

T o p